카스텔로 디 푸 모네 – 스타일의 영감, 투옥 교황뿐만 아니라 익사 비 처녀.

이상 여름 내 좋은 친구 애니 인척 그녀를 주말을 보내고 나를 초대했다. 그들은 온라인 피우지있다. 그것은 적어도 좋은 10도 쿨러 그러나 로마의 시간의 남쪽이다.

나는 피우지의 SAGRA 동안보고가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뛰어난했다. 사람들의 큰 그룹이 전기 슬라이드을 시작했을 때, 나는 밖으로 떨어졌다. 진지하게. 여기 내가 아니라 사람들이 이렇게 된만큼 (내가 거기 다른 하나의 검은 사람을 보았다) 이탈리아의 중앙에 작은 언덕 마을에 있었다 :

내 주말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카스텔로 디 푸 모네 (일명 카스텔로 디 롱기)에 대한 우리의 여행이었다. (이탈리아어) 투어는 매우 흥미로웠다.

455 이름 수단 – 성 언젠가 (244) 사이에 개발 된 “큰 연기를.” 이 지역은 매우 전략적는 높은 고도를 제공했다. 큰 연기 신호는 멀리 로마로 침략자에 대한 같은 마을뿐만 아니라 도시에게 경고를 발표했다.

1584 년 교황 식스 투스 V는 성곽의 보수를 인수하기 위해 고귀한 롱기 가정을 물었다. 이 어려운시기에 떨어졌다. 그들은 한뿐만 아니라 다시 삶을 가져왔다. 아직 온라인으로 성 가족의 구성원.

전망이 탁월으로 카스텔로 디 푸 모네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가장 큰 지붕 정원 중 하나입니다.

저를 만끽하는 많은 스타일의 측면이 있었다. 애니는 대부분 나뿐만 아니라 바쁜 촬영 사진 이후 그룹과 함께 유지하지 나를 병이 있어요.

이 장식 벽 그림은 어떻게 화려? 그것은 롱기의 가족의 문장뿐만 아니라 색상을 나타냅니다. 나는 그것에 의해 영향을 극단적으로 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복원 하드웨어의 구매자 중 하나가 동기 부여 보드에이 의자의 사진을 가지고 이해합니다.

교황 베네딕토 그의 교황을 퇴위 후 카스텔로 디 푸 모네는 소식이었다. 그는 퇴위 아니라에만 두 번째 교황으로 칠백년에 그렇게 할 수있는 최초의 교황이었다.

사임하는 최초의 교황은 교황 첼 레스 티노 V. 그는 잡은뿐만 아니라 그의 전임자에 의해 성에서 작은 세포에 갇혀이었다. 그는 나이 여든여섯에서 십개월 후 사망했다.

뿐만 아니라 나는 거의 셀에 모양의 수도로 애니. 나는 차가운 돌 바닥에서 자이 오래된 사람을 그림. 나는 가정 그의 운명은 훨씬 더 성벽 생활에 묻힌 사람에 비해이었다.

내 극단적 인 사진 촬영 덕분에, 나는 아카이브 룸에서 투어의 일부를 놓친다. 그것은 최선이었다. 애니 나중에 나를 채워.

1800 년 후작 에밀리아 Caetani 롱기 일곱 딸을 낳았다. 그녀뿐만 아니라 그녀의 다른 절반은 아들 프란체스코했다. 그들은 (모든 남성 후계자로 갈 것) 자신의 상속 잘라 것이라고 걱정 그의 자매, 천천히 죽음에 그를 독살. 아무도 자매 중 하나가 그녀의 부모의 죽음에 고백 할 때 그가 년 후까지 사망 정확히 이해하지 않습니다.

프란체스코의 유령뿐만 아니라 자신의 슬픔에 엄마가 성 내내 통곡들을 수 있다고 적혀있다.

그의 몸뿐만 아니라 그의 개인적인 제품의 몇 가지로는 나무 캐비닛에 보관됩니다.

경고 : 아래의 미라 어린 아이의 그림.

이 날 흥분.

마키스 에밀리아 Caetani 롱기의 초상화

나는 우리가 놀라운 예술 모두에 대한 토론에 반환 할 수 있습니다으로 나쁜 프란체스코에 대해 듣고, 그뿐만 아니라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믿었다.

즉,이 아니었다. 우리는 최초의 성으로 걸어 때 잘 나타났습니다. 그녀가 나중에 설명 될 것입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나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애니 물었다.

분명히, 하루 신부 다시는 웨딩 이벤트 밤에 성 남작을 볼 수 있었다. 그들은 (남작 알고 얼마나 / I는 단서를하지 않은,이 정보를 찾을 수) 처녀가 아니었다면, 그들은 잘 아래로 던져 질 것이다. 그런게 어딨어?!

이 성곽의 벽 내부의 역사 (그리고 헛소리)의 많은이 있습니다. 덕분에 애니는이 여행을 주관!

이 공유:
Pinterest.
페이스 북에서
트위터
텀블러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은 Buon 비아 기오 – 베르 실리아, 토스카나 CoastSeptember 26 2012In “예술”
10 년 뒤로 나는 로마, Italyapril 4, 2018in “AGD”로 옮겼습니다.
로마의 삶 – Ischiaseptember 21, 2016in “영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