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서 밴쿠버 예술가 패트리샤 라르센 (Patricia Larsen)의 집이 있습니다. 태평양이 멀리서 태평양과 수 마일의 사막으로 간단한 1,300 평방 피트, 1 베드룸 콘크리트 블록 및 플라스터 주택은 Cabo San Lucas에서 4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르타 구조는이 환경의 잔인한 매력에 너무 동정심이 많기 때문에 주변 환경의 필수 부분 인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지구의 일부인 것처럼 보이기를 원했다”고 그녀는 말한다. 오악 사카 출신의 젊은 멕시코 디자이너 인 줄리오 고메즈 (Julio Gomez)는 미학을 공유했으며“깨끗하고 현대적이고 나이가없는 느낌을 가진 현대적인 집”이라고 생각한 것을 정확하게 만들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숨막히는 집 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환경에 혼합을 돕기 위해 집은 지구와 조심스럽게 일치하는 색상으로 칠해졌으며 희소 정원은 사막 친화적 인 토종 식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리 버들 세트의 단순함과는 대조적으로, 패트리샤는 개방형 스튜디오 시설 공간의 원시 석고 벽을 진흙, 흑연 및 석고가 혼합되어 정화했습니다. 이 테이블은 그녀가 발견 한 날씨에 맞는 나무의 덩어리로 만들어지고 벽돌을 기초로 넣습니다. 장식의 자연적인 분위기에 맞추기 위해 Patricia의 어린이는 오래된 금속 아카풀코 의자를 위해 지역 로프에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생활 공간뿐만 아니라 생활 공간은 중앙의 듀얼면 벽돌 벽난로로 나뉩니다. 주택의 개방형 계획과 중립적 조합으로 가구를 한 공간에서 다음 공간으로 간단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쉬운 농가 식탁 아래에 젖소 깔개는 소박한 장식과 완전히 동기화됩니다.
생활 공간의 열린 선반은 패트리샤의 멕시코 도자기 컬렉션과 자연 유물을위한 스크린뿐만 아니라 저장 공간 역할을합니다.
거실에서는 재료가 자연스럽게 겹쳐져 옷장을 드레이프하고 소파 위에 던져진 모습을 위해 버려집니다.
통풍이 잘되는 주방에서는 단순하고 열린 선반뿐만 아니라 불안정한 골동품 군대가 요리, 그릇 및 향신료를 저장합니다.
주방의 생 컨크리트 싱크대는 현대적이지만 오래된 농가와 비슷합니다.
패트리샤 패션은 양초, 도자기 및 자신의 작품에서 그녀의 집 주변의 비네팅을 비네팅합니다.
벽을 어두워지면 모기 그물과 마찬가지로 침실에서 시적 친밀감이 생깁니다. 빈티지 깔개는 발 아래 거친 콘크리트 바닥의 느낌을 부드럽게합니다. Patricia는 랜턴에 자신의 스핀을 지부뿐만 아니라 보석에 넣어서 스핀을 넣었습니다.
패트리샤의 옷장에서 쉽게 손으로 흘러 나오는 옷은 그녀가 만들어지고 그녀가 만들어지며 농민을 암시하는 라벨 아래로 현지에서 제공됩니다. 이 선에는 조명뿐만 아니라 고향이 포함됩니다.